티스토리 뷰



서울  볼거리

명소 코스

전망대
한복체험 사진촬영
산책길 걷기 추천

소개합니다.

 

'' 서울 관광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 서울이 익숙하지 않거나 자주 다니지 않는 분들을 위해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 풍성한 볼거리가 있는 서울 가볼만한 장소을 추천합니다 '' 커플을 위한 데이트 코스, 가족 여행을 위한 서울 나들이, 주말 여행으로 서울 구경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표적인 서울 명소들을 모았습니다 '' 서울에서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명소 장소 추천입니다.

<대표적인 전   망   대 추천>
1. 63 빌딩 전망대
2. 남산N타워전망대
3. 잠실 롯데 타워

 

 

 

 

 

1. 63빌딩 전망대

 

63빌딩에서는 전망대를 구경하고 수족관(아쿠아리움)도 함께 관람할 수 있습니다. 주변 맛집으로는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3번출구와 연결되어 있는 IFC몰을 추천합니다. 각종 음료, 고급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63빌딩 가는길 : 63무료셔틀버스 탑승장소:

1호선 대방역 : 6번출구, 5호선 여의나루역 : 4번출구, 5호선 여의도역 : 5번출구, 9호선 샛강역 : 1번출구
여의도 IFC몰 대중교통 가는길: 5호선,9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 → IFC몰 직접 연결

 

 

63빌딩

https://www.63art.co.kr/

 

2.남산N타워 전망대

남산서울엔타워는 전망대를 구경하고 360도 회전하는 회전식당을 이용하면, 식사를 하는 동안 회전하면서 서울 전경을 천천히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한바퀴 회전하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서울시의 도시 야경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커플열쇠‘구입해서 커플들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남산서울타워

https://www.seoultower.co.kr/

 

'' 맛집 식당은
저층과 전망대층에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망대에
올라가면 커피 등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전망대를
모두 구경한 후에는 남산성곽 길을
따라서 산책을 하면서 걸어서

내려오거나, 남산순환셔틀버스,

케이블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전망대

 

잠실롯데타워는 가장 최근에 만들어진 전망대입니다.

대중교통 지하철 가는길 : 2호선잠실역2번출구

 

 

이상으로 서울의 대표적인 전망대 추천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서울 5대 궁궐 중 경복궁과 창덕궁에서 '한복입고 나들이' 추천합니다.

<대표적인 한복 입고 사진 촬영 장소 추천>
1.경복궁
2.창덕궁


1.경복궁, 창덕궁

서울에서 대표적인 명소라면 역시 궁궐입니다. 조선시대 임금님의 생활 공간을 그대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경복궁과 창덕궁 주변에는 한복을 빌려주는 한복집이 많이 있습니다. 예쁜 한복을 빌려입고 왕자, 공주가 되어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궁궐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면 주변에 맛집으로는 삼청동을 추천합니다. 경복궁에서 민속박물관 출구 방향으로 나오면 걸어서 닿을 수 있을만큼 가깝습니다.

 

 

서울에서 조용하고 의미있는 산책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추천 장소들입니다.

<대표적인 산책, 걷기에 좋은 명소 추천>
1. 청계천 산책
2. 덕수궁 돌담길+수문장 교대식 관람
3. 정동길 산책

 

1. 청계천 산책

광화문에서 시작해서 청계천 물이 흘러가는 방향으로 천천히 산책하다보면 어느새 종로를 지나고 동대문에 도착합니다. 청계천 물길을 따라 걷다가 동대문 출구로 나와서 동대문시장, 광장시장, 세운상가 등을 구경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2. 덕수궁 돌담길+수문장 교대식 관람

 

조선시대 5대 궁궐중 하나인 덕수궁은 돌담길로도 유명합니다. 덕수궁 정문에서 거행되는 수문장교대식을 관람할 수도 있습니다.  수문장교대식 관람을 마치고 커피 한잔 생각난다면 덕수궁 궁궐 내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등 음료 판매합니다.

덕수궁 대한문 수문장교대의식: 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2시,오후 3시 30(월 휴무) 에 거행됩니다. 장소는 덕수궁 대한문(시청역 1번 출구) 입니다.

3. 정동길 산책

 

정동극장, 유관순기념관, 배재학당역사박물관, 정동제일교회, 주한외국대사관 등 근현대 역사적인 흔적들을 따라서 정동길을 산책합니다.

 

 

 축제 !! 오늘 열리고 있는 축제 알아보기

전국 5일장 날짜 주소 전화번호

 

서울 볼거리 명소 코스 - 전망대,한복체험,산책길 걷기 추천1

서울 가족여행 나들이 장소 -전통한옥마을, 전통시장, 실내쇼핑장소 추천2

종로 광장시장 구경

동대문 시장, 쇼핑

명동 거리 구경가기

노량진 수산시장 방문하기

강남 터미널 지하 쇼핑몰-비오는날 실내 쇼핑

종로 세운전자상가, 방문 후기 2018년11월

 


글 작성 이후 운영 시간,가격 등 변경 사항이나 글 작성 시 날짜 등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등 확인이 필요합니다. 글 작성을 위해 어떠한 것도 제공받지 않았습니다.(c)jjjesssiii...All Right Reserved.전재.재배포.재판매.DB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