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IFC몰

''회전식 샤브샤브

제일제면소''

무한 리필

맛있는 음식

 

 

여의도역에 위치한 IFC몰 내 무한리필 회전식 샤브샤브 음식점에 가게 되었습니다. 화창한 날 여의도 길거리를 지나다가 마주친 하양.노랑 봄꽃을 보고 있자니 맛있는 음식이 생각나서 IFC몰 내 제일제면소 회전식 샤브샤브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여의도에 IFC몰처럼 큰 규모의 쇼핑몰과 식당가가 있는 줄 알게 된 이후로는 자주 찾게 되는 곳 입니다. 무엇보다 샤브샤브를 회전식으로 돌아가고 있는 접시에서 야채.고기.만두 등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배치되어 있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점심시간(가격 23.800원)/저녁시간이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저녁시간에는 관자 등 추가 메뉴가 더 제공되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일단 회전식으로 돌아가고 있는 메뉴들을 샤부샤부 냄비에 요리해서 먹고, 추가 메뉴는 요청해야만 제공해 줍니다. 해물류인 관자.새우 등은 추가 요청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후식으로 과일도 제공된다는 것 입니다. 샤브샤브 음식점에서 과일까지 후식으로 먹으니 한끼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의도 길거리 화창한 봄날 봄꽃이 아름답다
여의도 IFC몰
여의도 FIC몰 지하철 여의도 역 연결통로
여의도 FIC몰
제일제면소 입구
야채부터 끓여서~
고기도 넣어서~
후식으로 제공된 과일
여의도 제일제면소 회전식 샤브샤브 무한리필

 

여의도 IFC몰 제일제면소 회전식 샤브샤브 메뉴

 

글 작성 이후 축제취소, 운영 시간,가격 등 변경 사항이나 글 작성 시 날짜 등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등 확인이 필요합니다. 글 작성을 위해 어떠한 것도 제공받지 않았습니다.(c)jjjesssiii...All Right Reserved.전재.재배포.재판매.DB 금지

댓글